제이웍스 고객지원센터 서비스 신입/경력 채용모집 분야- 고객 서비스담당 업무- 고객 문의 및 상담 (전화, 채팅, 내방)- 고객 불편 사항 해결- 상담 내용 정리 및 보고업무 시간- 월 ~ 금, 오전 9시 ~ 6시우대 사항- 고객 상담 유경험자- 컴퓨터 하드웨어에 관심이 많으신 분- 공학 계열 전공자- 컴퓨터 활용능력이 우수하신 분안내 사항현재 근무지는 '신용산'이나, 2024년 2분기에 회사 주소지 이전으로 인해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향동'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https://www.saramin.co.kr/zf_user/jobs/view?rec_idx=47033933 접수 기한2024년 01월 21일까지
블라스터센터 AS안내.
바닥쪽 바코드와 숫자로된 16자리 부분으로 국내 입고 날짜 확인 가능하며(옵티컬 제외)구매 영수증 부분으로 2년간 보증 가능 합니다. (구매대행,병행수입 처리 불가)버튼 불량의 경우 간단한 수리로 진행 가능하며 별도의 접수는 없이 내방하시거나성함 연락처 받으실 주소 및 고장 증상을 메모하여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택배비용의 경우 (구매 2주이내는 왕복부담) 1:1 상호 부담으로 편하신 택배를 이용하여선불로 보내주시면 발송시 선불로 발송 됩니다.제품 처리 기간은 평균 2~3일 정도이며 제품 입고 후 처리시 담당자 분께서 연락 드립니다.서울 용산구 한강로2가 2-8 벽산메가트리움 104동 비지니스센터 B102호제이웍스 코리아 : 02-948-5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