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서비스 정책

         
브랜드 서비스 보증 기간
Creative  1년 * 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마우스패드는 초기 불량 외 별도 보증 기간이 없습니다.
ROCCAT 2년
ASUS 2년
* 당사는 제품 시리얼을 통해 제이웍스 정품 여부를 확인하며, 구매 영수증은 서비스 기간 산정에 필요합니다. * 영수증이 없는 경우 제품 시리얼 확인 후 당사 제품 수입일로부터 보증 기간 + 1개월까지 인정됩니다.
* 서비스는 각 브랜드 & 제조사와 조율된 자사 정책을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 정해진 규정이나 정책 외 무리한 요구 사항은 거절됩니다.
 
유/무상 서비스 기준 안내
무상 서비스 정상 사용 중 발생한 제품 상의 문제 서비스 불가 제품 파손, 사용자 임의 개조, 용도 변경 시
당사 수입 시리얼과 상이하거나, 훼손 및 제거된 경우
유상 서비스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고장 발생 시 해외 구매, 병행, 구매 내역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고장 및 수리가 필요한 요소가 발견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신청 방법 및 절차
블라스터센터 입고 방법 서비스 처리 소요 시간 기타 사항
02-948-5757, 홈페이지 문의하기 게시판 이름, 연락처, 주소, 증상 동봉하여 택배 접수 2~4일 (공휴일 및 주말 제외) 제품 입고 처리 시 담당 기사님이 유선 연락 
카카오 플러스 친구 : '제이웍스' 검색 * 간헐적 증상의 경우 추가 시간 필요
 
택배 비용 및 서비스 처리 기간
구입 후 14일 내 구입 후 14일 경과 시 서비스 불가, 정상 판정 및 보증 기간 만료 시 퀵 서비스 요청 시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 편도 택배비 당사 부담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고객 부담
초기 불량 택배 접수는 제이웍스코리아 계약 택배사인 CJ택배를 이용해 주세요.  (링크) CJ택배 홈페이지
편의점 택배 등 3천원 이상의 착불 비용으로 제품 도착 시 수령 거부 및 추가 비용 청구됩니다. 택배 접수 시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배송 중 발생된 파손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물질적 손해, 정신적 손해에 대하여 보상 및 변상하지 않습니다.  접수 후 3개월 내 제품 수령하지 않는 경우 해당 제품은 폐기되며, 별도 보상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비용 안내
비용 안내 (링크) 유무상 서비스 및 액세서리 구입 비용
안내 사항 악세서리 구매 시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메모하셔서, 블라스터센터로 연락주세요.
 
환불 및 반품 규정 안내
구매자의 변심이나 잘못 구매하신 경우 환불 및 교환 진행되지 않습니다. 구매일로부터 14일 내 발생한 초기 불량의 경우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초기 불량 기간 이후 고장 발생 시 수리 진행 우선하며, 불가능한 경우 교환으로 진행됩니다. 미세 스크레치 및 악세서리 누락으로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누락분 별도 제공)
제품 간 호환 및 정상 사용에 영향을 주지 않는 사유로는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합니다.  -
 
제이웍스 파트너 서비스 업체 정보
GD시스템 키보드, 마우스 070-8250-2191 광주광역시 북구 신촌로 23번길 45 (오치동) 2층  토/일/공휴일 휴무, 오전 10시~ 오후 5시
컴지기 스피커 02-3273-2516 경기 광명시 하안동 201번지 광명시범단지 242-2호  토/일/공휴일 휴무, 오전 9시~ 오후 6시
프론티어 이어폰, 헤드폰 (단선) 032-504-9991 인천광역시 부평구 장제로249번길 18-6, 101호 토/일/공휴일 휴무, 오전 10시~ 오후 6시
KOLOR 마우스, 마우스 도색 02-714-0599 서울 용산구 신계동 39-8 번지 3층 토/일/공휴일 휴무, 오전 10시~ 오후 7시
      * 보증 만료, 파손, 튜닝 등의 사유로 제이웍스 파트너 업체 이용시 발생하는 문제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